나크의 모든 직업은 재감셋이 최고일까요
그냥 모든 스킬이 고정시간에 기피가 높을수록 추가 피해가 증가되는 그런캐릭좀 나오면
불연금도 쓰이지 않을까 싶은데..
이왕이면 연금도 페이지 나눠서 2페이지로 해주면 그걸로 사람들 다이아 한번더 빨아갈수 있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