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반에 퍼줘서 상자까느라 합성하랴 강화하랴 할게 많았는데 지금은 할게없다
자사만 하니 너무 졸립다.
게임이 현질할만큼 재미도 없고 지루하고 던젼도 할만한게 없고
차라리 R2오리진이 더 잼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