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게시판

[자유 게시판]
신섭 이벤트 없으니 할게없다.
(4)
2026.05.16 16:09
1133

초반에 퍼줘서 상자까느라 합성하랴 강화하랴 할게 많았는데 지금은 할게없다


자사만 하니 너무 졸립다.


게임이 현질할만큼 재미도 없고 지루하고 던젼도 할만한게 없고


차라리 R2오리진이 더 잼있다 ㅋㅋ

댓글4
삭제된 댓글입니다.
26일 전
말투에서 쉰내나노
26일 전
좀 접어라
27일 전
얘는 아직도 이러고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