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게시판

[자유 게시판]
겜접어야지~ㅋㅋ
(5)
2026.05.17 15:26
2467


게임하고싶다.......블루스택왜 안대고....구글플레이어도 안대고 ㅋㅋ


구글플레이어 드라이버 업데이트 다 해도 안대고 ㅋㅋ 폰으로 겜하기 ㅈ같이 힘드네 ㅋㅋㅋ 안해  ㅅㅂ 


게임하고싶다.......블루스택왜 안대고....구글플레이어도 안대고 ㅋㅋ


구글플레이어 드라이버 업데이트 다 해도 안대고 ㅋㅋ 폰으로 겜하기 ㅈ같이 힘드네 ㅋㅋㅋ 안해  ㅅㅂ 


게임하고싶다.......블루스택왜 안대고....구글플레이어도 안대고 ㅋㅋ


구글플레이어 드라이버 업데이트 다 해도 안대고 ㅋㅋ 폰으로 겜하기 ㅈ같이 힘드네 ㅋㅋㅋ 안해  ㅅㅂ 

댓글5
18일 전
PC 전용클라 잘 된다 PC 전용클라로 해
삭제된 댓글입니다.
26일 전
접어 모지리 새꺄 별 시덥잖은거로 징징대는 새끼네ㅋㅋ
27일 전
나크 오픈 90일부터 노트10플러스로 아직까지 잘 하고 있습니다. 안되면 싹 지우고 다시 다운받아 해보세요.
27일 전
폰을 바꾸면 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