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게임 소개
이벤트
가이드
월드 랭킹
크루세이드
미디어
게시판
고객센터
웹 상점
검색
마이페이지
GAME START
게시판
게시판
자유 게시판
직업 게시판
길드 모집 게시판
공략 게시판
[자유 게시판]
위메야.. 그냥 지역별로 합명 합방 좀 써놓으면 안되는거냐??
(1)
피피피피피피피핑
가스파르
2026.05.18 22:38
1568
이제 bj도 다 떨어져나가서 볼곳이 없다
이걸 유저들이 알아서 찾아가는 재미를 바라는건 아니지? 과금 개돼지게임에서?
즐겨찾기
공유하기
신고
이전 글
목록
다음 글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등록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보세요.
로그인
너만무기력해
도노반
신고
답글
26일 전
응 안돼 돌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