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모트뷰 라는 원격프로그램 사용
테블릿 to 폰 으로
원격 진행
핸드폰으로 원격프로그램 실행 후
집에 있는 테블릿 으로 나크 진행시 메크로 로 인식되어
튕김현상
해결방법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