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게시판

[자유 게시판]
원격프로그램 으로 실행 시 메크로 로 인식되어 튕기는 현상
(1)
2026.05.19 02:30
775

리모트뷰 라는 원격프로그램 사용

테블릿 to 폰 으로

원격 진행

핸드폰으로 원격프로그램 실행 후

집에 있는 테블릿 으로 나크 진행시 메크로 로 인식되어

튕김현상 

해결방법이 있을까요?

댓글1
24일 전
Oslink 쓰는데 저랑 똑같은 증상이네요 이거 어떻게 해결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