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게시판

[자유 게시판]
힐러 재감에 대해 여쭙습니다.
(2)
2026.05.25 20:17
1230

지금 깨우침 상태에서 103%, 안터지면 73%인데 악세와 아티팩트에 붙은 재감을 방으로 바꾸는게 나은지 그냥 두는게 나은지 문의드립니다.

댓글2
18일 전
지금도 재감 오바임 아티붙은거 다 방으로 바꿔
19일 전
재감은 80% 맥스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