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게임 소개
이벤트
가이드
월드 랭킹
크루세이드
미디어
게시판
고객센터
웹 상점
검색
마이페이지
GAME START
게시판
게시판
자유 게시판
직업 게시판
길드 모집 게시판
공략 게시판
[자유 게시판]
힐러 재감에 대해 여쭙습니다.
(2)
미사여우
엘리기오
2026.05.25 20:17
1230
지금 깨우침 상태에서 103%, 안터지면 73%인데 악세와 아티팩트에 붙은 재감을 방으로 바꾸는게 나은지 그냥 두는게 나은지 문의드립니다.
즐겨찾기
공유하기
신고
이전 글
목록
다음 글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등록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보세요.
로그인
그냥캐릭터
브란트
신고
답글
18일 전
지금도 재감 오바임 아티붙은거 다 방으로 바꿔
단1285361
테오필
신고
답글
19일 전
재감은 80% 맥스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