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게시판

[자유 게시판]
모새짱이누구냐 황홀 메인이냐
(15)
2026.05.27 17:16
1403

모새짱이누구임????????????비트겟인가뭔가임?

댓글11
10일 전
이새기 월 5500원도안쓰는 밥벌레새기 ㅋㅋㅋ지중립때 생각도안하고 이러고자빠젓네
15일 전
점마 안쪽팔린가
17일 전
황홀 메인이라 가오좀잡았나봄
17일 전
라인이 라인 같아야 알아서 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랭킹 검색해보니 나오지않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후 꼭 마바리같은애들이 더 난리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쌘애들은 가만있는데 ㅉㅉㅉㅉ
16일 전
쌀먹해야되니까 어쩔수 없지 ㅋㅋㅋ 근데 황홀 매칭되면 성장도 낮은애들한테 칼은 박을수 있는거야?ㅋㅋㅋ
17일 전
"라인이 때리는데 물음표?" G랄떨고있네ㅋㅋㅋ 저 말에 현웃터졌다ㅋㅋㅋㅋ 어디서 이름있는 중립길드도 못들어가는 놈이 라인행세는ㅋㅋㅋ
17일 전
아니 ㅋㅋㅋㅋㅋㅋㅋ강하든 약하든 라인은 라인아냐?? 성장도 10이어도 라인이면 중립들은 깝치면 안되는게 린라아냐??댓글 ㅈㄴ 웃기네 ㅋㅋ
17일 전
라인이랍시고 중립 한대 쳤더니 반격나와서 못죽이고 베르한다? 그리고 창에다가 씨부린다? -쪽팔린줄알아야지!!느그 길창에다 씨부려! 라인이랍시고 중립 한대 쳤더니 반격나왔는데도 죽였다. -지렁이도 밟으면 꿈틀! 넘어갈만하지 않냐? 라인양반아? 라인이랍시고 중립 한대 쳤더니 반격나와서 중립한테 디졌다. -그냥 입닥치고 현질좀더해라.. 부캐로 들갔는지 모르지만 쌀먹해서 뽑기좀하던지. 통제구역이었다고? 그 길드가 우루루 모여서 사냥하디? 적당히 해라. 적당히.
17일 전
모새 이사람 저번에 노빠꾸공포 이분 인성 어쩌구 저쩌구 하면서 숏츠 올리셧던데 모새 이분도 딱 말하는거 보니 인성이 그닥 노빠꾸공포 깔 인성은 아니신듯..
삭제된 댓글입니다.
17일 전
비트 이 ㄱㅅㅋ 글라이더로 내려찍고 한대 툭 치면 바로 알까는놈이.. 중립들한테 말하는 꼬라지 인성봐라. 어깨에 뽕이 가득차있넼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