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게임 소개
이벤트
가이드
월드 랭킹
크루세이드
미디어
게시판
고객센터
웹 상점
검색
마이페이지
GAME START
게시판
게시판
자유 게시판
직업 게시판
길드 모집 게시판
공략 게시판
[자유 게시판]
익픽 성장도 왜자꾸 올리냐
(2)
l야르l
도노반
2026.05.27 19:54
1061
성장도 올려서 익픽 들어가면 상향하고 성장도 올려서 익픽 들어가면 상향하고....
신규유저 하지 말라는거냐 그냥 캐릭 사라는거지 이거?
게임 접는다 ㅂㅂ
즐겨찾기
공유하기
신고
이전 글
목록
다음 글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등록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보세요.
로그인
단1285361
테오필
신고
답글
16일 전
3년되었는데 최저성장도 못맞춘거면 음...
해적사냥꾼루피
에스텔라
신고
답글
17일 전
성장도는 올려놨는데 그만함 사냥터를 늘리기엔 기술도 부족하고 영자들도 아는거지 이제 신규 유저따위 신경 쓸필요 없다는걸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