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게시판

[자유 게시판]
익픽 성장도 왜자꾸 올리냐
(2)
2026.05.27 19:54
1061

성장도 올려서 익픽 들어가면 상향하고    성장도 올려서 익픽 들어가면 상향하고....


신규유저 하지 말라는거냐    그냥 캐릭 사라는거지 이거? 


게임 접는다  ㅂㅂ

댓글2
16일 전
3년되었는데 최저성장도 못맞춘거면 음...
17일 전
성장도는 올려놨는데 그만함 사냥터를 늘리기엔 기술도 부족하고 영자들도 아는거지 이제 신규 유저따위 신경 쓸필요 없다는걸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