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X님 구취할께여
(5)
나크 초창기에 1년하다가 잠시 접고 도노반때도 잠깐하다가 다시 이번에 신섭나온다길래 신섭에서 플레이 하고 있는데
그사이에 너무 많은게 나와서 유튜브에서 찾아보다가 이분이 신섭사람들을 위한 영상을 몇개 올렷길래
목소리도 좋고 나근나근 말도 잘하셔서 구독하고 무기외형1티어 탈거1티어 수호정령 등등 영상 다 챙겨서 보고
배웟는데. 아래글 보니 완전 다른분 이신거 같네요. 영상봣을때는 엄청 착한형인줄 알았는데... 인성이...
갑자기 무서워져서 바로 구취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