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게시판

undefined
0
undefined
댓글2
16일 전
니들도 연봉 협상할 때 성장도 컷 올려서 받아라
17일 전
이쯤 되면 개발팀 0명 아니냐 난 그렇게 본다. 개발팀 딴일 시키고 패치 할때 되면 잠깐 일시키고 아에 개발 안하는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