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케릭들 등급제 시행 시급
(1)
성장도 컷으로 잘라서
사냥터 , 아이템입찰 , 전설스킬입찰 해야한다
EX)
성장도 75만 이상 성소 3단장방
성장도 75만 미만 성소 2단장방
이런식으로 묻어가지 않게 스펙업을 계속 해서 쫓아올 수 있게
쎈형 믿고 깝치지 않게
파티 맺고 꿀빨고 다야팔아먹고 스펙업 안하고 단장방 사냥만하고
보탐충되서 분배금이나 빨아가고
아직도 13등화가 없는게 말이되냐 라인이???????
3년됐다 정신들좀 차리고 외창하는 라인 짤르고 스펙업 안하고 지속적으로 다야 팔아먹는 애들 처내라
라인이 라인 다워야 라인이지
마크만 달고있다고 라인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