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편의성 업뎃 했다고하고 신섭도 나왔다해서 복귀해서 해보는데
여전히 아직도 오프라인모드가 없네
출근할때 컴터 켜놓고 출근하고, 컴터가 24시간 켜져 돌아가고
그렇다고 겜이 가볍길하나 겜도 무거워서.. 켜놓으면 수명 갉아먹고
지금 시대가 어느때인데 오프라인모드가 없냐, 오랜만에 하니까 재밌길래 신섭에 현질도 꽤 했는데
24시간 컴터 켜놓으면서 이게 뭐하는건가 싶어서
걍 미련없이 접고 다시 간다
나크는 이제 절대 안돌아오기로.. 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