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게시판

[자유 게시판]
시대에 뒤쳐지는 나크
(9)
2026.05.31 19:37
2628

최근에 편의성 업뎃 했다고하고 신섭도 나왔다해서 복귀해서 해보는데

여전히 아직도 오프라인모드가 없네

출근할때 컴터 켜놓고 출근하고, 컴터가 24시간 켜져 돌아가고

그렇다고 겜이 가볍길하나 겜도 무거워서.. 켜놓으면 수명 갉아먹고


지금 시대가 어느때인데 오프라인모드가 없냐, 오랜만에 하니까 재밌길래 신섭에 현질도 꽤 했는데

24시간 컴터 켜놓으면서 이게 뭐하는건가 싶어서

걍 미련없이 접고 다시 간다


나크는 이제 절대 안돌아오기로.. 빠이


댓글9
9일 전
ㄷㄷ 나크 겜 가벼운 편인데
9일 전
자기 입맛에 안맞으면 ㄷㅅ같은 겜이고 자기 입맛에 맞춰주면 좋은게임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가 디지쇼
11일 전
게임은 하고싶고 컴퓨터 24시간 켜놓긴 아깝고 ㅋㅋㅋ찡찡충 또 나왔네 ㅋㅋㅋㅋㅋㅋ
11일 전
나크만큼 숙제없는게임이 있나 엄살들이 심하시네ㅎㅎ
12일 전
게임이 재미나 스트레스 해소보다는 좀 노동하는 것 같긴 함....그래서 접을때 다들 현생타령 하면서 접지
12일 전
오프라인 모드 있는 게임보다 없는 게임이 더 많은데 뭔 개소리 쳐하고 자빠졌누
13일 전
올때 메로나
13일 전
가 그럼
13일 전
내일 다시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