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주스킬 월광:이면 가끔씩 헛방치는데 나만그런거임??
(1)
저번엔 밤의기운 안모이는거 제보하고 그동안 손해본거 보상 1도 없구..
이번엔 또 스킬 헛방나네.. 계속은아니구 가끔나는데.. 나만그런건가? 미스도 아니구
스킬은 쏘는데 뎀지는 1도 안드가구 ㅋㅋ 아 유료템찍어내는데 다들 쳐박혀있어서
저번꺼 제보한거도 한달쯤걸렸나?
이번엔 얼마나 걸릴려나?
계속미스나는게 아니라서 모른척할려나 ㅋㅋ
저번거도 그렇고 이번거도 보주 손해본거 보상좀 해주고 유료템만 찍어내지 말구
잘 좀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