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게시판

[자유 게시판]
보주스킬 월광:이면 가끔씩 헛방치는데 나만그런거임??
(1)
2026.06.03 04:14
491

 저번엔 밤의기운 안모이는거 제보하고 그동안 손해본거 보상 1도 없구..

 이번엔 또 스킬 헛방나네.. 계속은아니구 가끔나는데.. 나만그런건가? 미스도 아니구 

 스킬은 쏘는데 뎀지는 1도 안드가구 ㅋㅋ 아 유료템찍어내는데  다들 쳐박혀있어서

 저번꺼 제보한거도 한달쯤걸렸나?

 이번엔 얼마나 걸릴려나?

 계속미스나는게 아니라서 모른척할려나 ㅋㅋ

 저번거도 그렇고 이번거도  보주 손해본거 보상좀 해주고 유료템만 찍어내지 말구

 잘 좀 합시다


댓글1
10일 전
이거 문의 남겼는데 안고쳐짐 스킬은 나가는데 빗나감도 아니고 그냥 헛방나는거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