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 중요한건 클래스체인지가 무료라는점.
클래스 체인지로 무기외형 스킬 장비 마음에 안드는거 혹은 해보고싶은걸로 바꿀수있으니
클래스 체인지가 무료라는것을 인지하는게 제일중요한거같네요
2차때는 클래스체인지로 전설무기외형 도전할수있으니 도전하는게 보통좋고
본인이 너무 똥손이다 싶으면 장판까는거도 나쁘지않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