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버전 결제 (구글 플레이)
결제 방법
· 상점 내 구매하고 싶은 아이템을 선택하여, [구매] 버튼을 누릅니다.
※ [구매] 버튼 누른 이후 노출되는 Google Play 팝업 메시지는 결제가 완료되기 전까지는 종료하지 않으셔야 합니다.
· Google Play 웹 페이지에서 결제를 진행할 계정을 선택 후 Google 계정 액세스 항목을 선택하신 뒤 ‘계속’ 버튼을 클릭하여 결제를 이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게임에 연동된 계정과 결제 계정이 다를 경우 ‘계정 전환’ 버튼을 클릭하여 결제를 이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결제를 진행하실 결제 수단을 선택 후 결제를 진행합니다.
· Google Play 웹 페이지 내 ‘결제 완료’로 전환된 것을 확인합니다.
· Google Play 웹 페이지 내 ‘결제 완료’ 메시지를 확인 후 게임 내 Google Play 팝업 메시지의 ‘확인’ 버튼을 누르면 상품이 보관함으로 지급됩니다.
※ 'X' 버튼을 눌러 팝업을 닫으셨을 경우 상품 지급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게임 내 [상품 보관함] 메뉴에서 구매한 상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상품 보관함]에서 상품을 수령하신 경우 청약철회는 불가합니다.
결제 계정 변경
· 결제 계정 변경을 원하실 경우 [설정 > 계정]에 위치한 ‘결제 계정 설정/변경’ 버튼을 클릭하여 결제 계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PC 결제 후 상품이 지급되지 않았을 경우· PC 버전에서 결제 후 상품이 지급되지 않았을 경우, [설정 > 계정]에 위치한 ‘구매 복구’ 버튼을 눌러 지급되지 않은 상품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 구매 복구 시도 후에도 상품이 지급되지 않으신 단원님께서는 [고객센터 > 1:1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를 접수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